환류산의 고통에 지쳤나?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환류산의 고통에 지쳤나?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환류산의 고통에 지쳤나?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산성 환류는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다.

이 고통스러운 상태는 33퍼센트 이상의 미국인에게 영향을 미친다.

워낙 흔하기 때문에 산성 역류 문제에 있어서는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것이 좀 놀랍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이 불편한 상황에 대처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들을 보여줄 것이다.

저녁 식사는 잠자기 3시간 전에 먹어야 한다.

꼿꼿이 서 있으면 위산과 음식이 위 속으로 끌어내린다.

엎드린 자세로 누워 있으면 산이 위로 이동하게 된다.

그러므로 잠들기 전에 세 시간 동안 소화를 할 수 있는 계획을 고수하라.

식간에 음료를 보관하고, 식간에 음료를 거른다.

실제로 목이 마를 때 몸이 배고프다고 생각하게끔 여러 번 속임수를 쓴다.

또한 식사 시간 이외의 시간에 술을 마시면 음식을 먹을 때 위가 너무 팽창하지 않게 되어 식도로 산이 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임신은 여성에게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아기의 성장은 위 속의 내용물을 가득 채워서 산을 식도로 밀어넣는 경향이 있다.

건강한 저지방 저산소 식품으로 구성된 식단은 산성 역류 조절에 제격이다.

아직 산성 역류증이 남아 있을 때는 카모마일처럼 달래주는 차를 드셔보아라.

산 환류통증은 고추, 매운 소스 등 매운 음식을 식단에서 제거해 관리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음식들은 소화관에 위치한 산의 양을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다.

그 결과, 당신의 산성 역류 현상이 악화될 수 있다.

이런 음식들을 피할 수 있다면 역류 증상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산 환류를 줄이기 위해 무슨 수를 써서라도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해라.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으면 위장에서 더 많은 산이 생성돼 산 역류를 일으킨다.

각각의 식사에 따라 휴식을 취한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텔레비전을 보거나, 책을 읽거나 심지어 명상까지 하라.

어떤 음식들은 산성 환류를 유발할 수도 있다.

튀긴 음식,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 초콜릿, 그리고 알코올은 흔한 유발 품목들이다.

게다가, 감귤류 과일과 토마토와 같은 산성 과일과 야채는 산성 환류의 원인이 된다.

계기는 사람마다 다르고, 어떤 계기는 네 것인지 가려내야 해.

안전을 위해서, 당신은 이러한 음식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흡연자라면, 담배를 끊는 것을 고려해보라.

니코틴은 위산 생산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이것은 당신의 산을 역류하게 만든다.

담배를 한 번에 끊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말아라.

이것은 또한 당신의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대신에 천천히 그만두어라.

식사 후 적어도 두 시간 동안 꼿꼿한 자세로 있는 것이 득이 된다.

그렇게 하면 식도에 위산이 쌓일 수 있다.

일어서거나 일어나 앉으면 식도가 좋아질 수 있다.

식사 후에 계피껌을 좀 씹어봐.

씹는 행위는 침의 생산을 증가시킨다.

위산은 침으로부터 중화된다.

산을 아래로 옮기면서 더 많이 삼킬 것이다.

과일향 껌을 더 좋아한다면, 그것을 씹어도 된다.

민트는 식도 괄약근의 이완을 유도하므로 민트맛 잇몸은 피한다.

꽉 끼는 옷을 입지 마라.

허리띠와 허리띠, 팬티스타킹 등이 꽉 끼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뜻이다.

꽉 끼는 옷을 입으면 위에 부담이 더해진다.

그것은 실제로 역류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배와 가슴 부위에 걸쳐 꽉 끼는 피팅이나 불편한 옷을 입지 마십시오.

산성 환류를 피하고 싶으면 알코올 음료를 마시지 마라.

알코올은 위에 산이 쌓이게 하고 위 내 라이닝이 나빠져 산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알코올 섭취량을 최소로 유지하거나 전혀 유지하여 산성 환류 증상을 피하십시오.

그 파운드는 집어치워! 특히 당신의 중간 부분에 주차되어 있는 경우, 추가적인 무게는 실제로 산성 역류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위 주변에 지방이 추가되면 위에 가해지는 압력이 높아져 산이 역류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체중의 10%를 감량하는 것은 산성 역류를 포함한 많은 건강상의 문제들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식사 사이에만 마시도록 해라.

당신의 식도 아래 괄약근의 근육은 위의 음식에 액체가 첨가되었을 때 압력에 의해 이완된다.

이것은 그것이 긴장을 풀고 약간의 산을 통과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 보시다시피 많은 사람들이 산성 환류로 고통받고 있다.

그들 중 한 명이라면 그냥 받아들일 필요는 없다.

이 훌륭한 팁들을 활용해서 당신의 산성 역류를 제거할 수 있도록 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