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기: 몇 가지 팁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기: 몇 가지 팁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기: 몇 가지 팁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오래되지 않은 방법이다.

비록 이메일 마케팅이 가장 오래된 것 중 하나일지라도, 그것은 여전히 효과가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이 인터넷의 변화하는 환경에 보조를 맞출 수 있도록 다양한 전략들이 만들어졌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이메일을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에 대해 논한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이 가능한 한 사적인 것이기를 원한다.

다른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물건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예를 들어, 구독자 그룹이 목록에 가입한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해당 이유를 메시징에 추가하십시오.

아는 사람과 가입한 사람에게만 메시지를 보내세요.

이메일을 요청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스팸 발송이라고 한다.

그들은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지 기억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왜 당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려고 할 것이다.

종종, 이런 의심스러운 이메일들은 곧바로 쓰레기통으로 보내지고 당신은 그것들로부터 아무런 이득도 보지 못한다.

대상을 지정할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독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구독자들에게 친구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기로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이메일 안에 구독 링크를 가지고 있는 것을 기억하라; 바라건대,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상품에 대해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친구들에게 그것을 전달할 것이다.

이 방법은 당신의 이메일 가입자 목록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킬 것이다.

A/B 테스트를 활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유형의 실험 대상 라인을 결정한다.

두 개의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만드십시오.

목록의 절반에 첫 번째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보내고 나머지 절반에 두 번째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렇게 하면 전자 메일을 여는 데 어떤 유형의 제목이 도움이 되고 어떤 유형의 제목이 삭제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다른 레이아웃을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메일의 시작 부분에 새로운 제안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그러나 어떤 형식이 가장 좋은 반응을 제공하는지 결정하려면 다양한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매우 효과적인 레이아웃이 있다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러한 일관성을 통해 고객은 이메일을 통해 어디서 정보를 찾고 조작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일관성을 실천하다.

항상 전자 메일에서 회사의 동일한 색상과 로고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선명하고 읽기 쉬운 글꼴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이메일을 몇 통 보내고 나면, 사람들은 그것을 알아채고 관심을 갖기 시작할 것이다.

브랜딩은 당신의 사업 명성을 높이는 중요한 방법이다.

전자 메일 통신을 일주일에 한 번으로 제한하십시오.

당신의 독자들은 아마도 바쁘고 아마도 매일 많은 메시지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매주 이상의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그것들을 건너뛰기 시작하거나 당신이 만들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노력한 내용을 받지 않고 그것들을 삭제하기 시작할 것이다.

고객이 더 많은 선택을 할수록 이메일을 이용한 마케팅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가입자가 이런 이메일을 보내는 빈도와 함께 받을 이메일 수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가입자가 제공하는 어떤 정보도 그들의 재량에 따라야 한다.

그들이 더 많은 통제력을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본 기사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이메일 마케팅은 고령화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활발하고 능숙한 기술이다.

위 사항을 고려한다면, 이메일 마케팅도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다.

그것을 실행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는 성공에는 한계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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