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수익 증대 방법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수익 증대 방법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수익 증대 방법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고객을 위해 일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에 대한 지식을 기반으로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판매하는 데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더 높은 매출과 더 높은 이윤을 얻으려면 잠재 고객을 조사하고 고객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인쇄된 광고에 QR 코드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렇게 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쿠폰에 쉽게 접속할 수 있다.

QR 코드를 브로셔, 포스터, 카탈로그 및 명함에 인쇄하십시오.

QR코드를 통해 관심 있는 고객은 즉시 귀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계획의 다른 부분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위한 미션 선언문을 작성해서 당신이 궤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당신의 원칙을 고수하는 것은 당신이 정직하고 좁은 길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독립적인 모바일 플랫폼은 홈베이스나 도메인을 필요로 한다.

모바일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현재의 가정 기반 고객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이 되어야 한다.

전체 비즈니스가 결코 모바일 플랫폼을 중심으로 운영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다루고 있는 모바일 사용자의 유형이 다른 시장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모바일 시장에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자체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새로운 기술이 당신의 고객을 유인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유행을 선도하는 데 신경을 써야 한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모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다양한 모바일 장치의 디자인과 기능을 숙지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성공적인 사이트, 메시지, 그리고 다른 모바일 마케팅 노력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휴대폰 매장으로 가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놀아라.

고객이 사용하는 기기를 숙지하면 모바일 사용자가 사이트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내려고 한다면, 여기서 가장 중요한 단어는 “사람”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대화하는 동안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입소문이 나도록 노력함으로써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그들은 그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당신의 영역을 넓히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방문자들에게 제공할 당신의 사업을 위한 앱을 만들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이 그것이 유용하고 목적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앱이 관련이 없다면, 당신의 고객이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모바일 마케팅과 함께 사용하기 위해 SMS를 추가할 계획이라면 얼마나 많은 텍스트를 보낼 것인지에 대해 정직하고 선택 메커니즘을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올바른 가이드라인을 고려하지 않고 할 경우 SMS는 알림 시스템을 부과하기 때문에 전반적인 마케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만들 수 있다.

솔직히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SMS 캠페인이 어떨지 말해주고 당신이 매달 보낼 수 있는 일정 수의 메시지를 고수하라.

약속을 지키면 고객과의 신뢰 구축에 도움이 될 것이다.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은 현재 가입자 기반과의 관계를 유지하면서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당신의 현재 고객들은 새로운 고객들보다 훨씬 더 친절하게 제품 업데이트와 문자 메시지를 받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이 잘못되면 스팸으로 볼 수 있다.

현재 및 잠재 고객 모두에게 실질적인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을 보낼 때, 당신은 그들이 더 효과적이도록 하기 위해 그들이 이동하기 쉬운지 확인해야 한다.

링크를 사용하여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대신 사용자가 전화 번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링크를 사용할 경우 모바일 장치에서 대상 페이지를 쉽게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으로 이메일을 확인한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이메일을 포맷해야 한다.

이러한 팁들을 읽고 생각한 후에, 여러분은 모바일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해 더 잘 이해해야 한다.

주어진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목표를 개발하고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추진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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