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 먹으면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상식을 사용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십시오.

나이를 먹으면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상식을 사용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십시오.

나이를 먹으면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상식을 사용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십시오.

나이가 들더라도 몸과 마음이 노화의 희생양이 되도록 내버려 둘 필요는 없다.

더 오래 살고 나이와 관련된 문제를 피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

네가 뭘 하고 있는지 알면 돼 이 기사의 조언을 이용하면 더 행복한 해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나이가 들면서 친밀한 관계를 갖는 것은 중요하다.

지역 사회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수명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여러분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친밀감을 형성하고, 여러분이 정말로 대화할 수 있는 누군가를 만드세요.

나이가 들수록 당신의 사회적 인맥은 매우 중요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하라.

식단에 섬유질, 야채, 통곡물, 과일이 가득하도록 하라.

콜레스테롤이 많지 않은 음식과 나쁜 지방만 섭취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이런 음식들을 먹는 것은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줄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잠은 엄청나게 중요하다.

적어도 7시간은 자야 해,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될 거야.

적당한 휴식이 부족하면 기분 불균형을 초래하고 인생을 완전히 즐길 수 있는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가는 곳마다 환호를 퍼뜨리도록 해라.

누군가의 하루를 더 좋게 만들면, 자동적으로 기분이 좋아진다.

행복은 자유롭고 그것을 주변에 퍼뜨림으로써, 그것은 결국 당신에게 돌아올 것이다!

피부를 매끄럽고 젊어 보이게 하는 좋은 방법은 가루와 파운데이션을 피하는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수분이 피부에 더 중요하기 때문에 이런 메이크업은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 더 안 좋아진다.

립글로스, 마스카라, 아이펜슬을 포함한 더 가벼운 아이템을 고수하도록 노력하라.

극한 환경은 피하십시오.

햇빛을 쬐거나 정말 추운 환경에 오랫동안 있을 때, 당신은 잠재적으로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피부암과 같은 심각한 질병뿐만 아니라 조기 노화로 이어질 수도 있다.

혈압을 정기적으로 체크해라.

고혈압으로도 알려진 침묵의 살인자는 아무런 증상 없이 일어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불행히도 심혈관계는 악화되기 시작할 것이고, 혈압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진다.

만약 혈압이 치솟는 것을 발견한다면, 이것은 즉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살이 찌는 것은 꽤 흔한 일이다.

건강한 체중은 뇌졸중, 골관절염, 고혈압, 특정 암과 같은 건강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적당한 운동을 꾸준히 하고 적당한 음식을 먹으면 건강한 몸무게가 될 수 있다.

혼자 사는 것이 좋지 않은 지점이 가끔 있다.

인생의 이 시점에서, 당신은 가장 좋은 관심사를 마음에 두고, 가장 좋은 행동방침을 도와줄 사람들과 함께 앉아야 한다.

친척이 외출한 경우 사회 복지 서비스에 문의하여 노인 요양 시설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 또래의 사람들 주변에 살고 싶다면, 당신은 노인들에게 특별히 맞춘 공동체로 이동할 수 있다.

항산화제를 매일 복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전문가들은 산화 방지제를 충분히 섭취하면 활성산소가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데 동의한다.

색이 어두운 과일과 채소는 항산화제가 가장 풍부하다.

그러한 음식의 몇 가지 예로는 블루베리, 시금치, 스쿼시가 있다.

보다시피, 노화가 모두 나쁜 것만은 아니다.

뇌와 몸을 돌보면 멋진 삶이 가능하다.

계속해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일상생활에서 일하기 위해 이 조언을 넣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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