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견고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검증된 견고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검증된 견고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많은 사람들이 이메일 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이메일 마케팅이 어떻게 그들의 사업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인터넷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과 연락을 유지하면서 당신의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제공한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환상적인 이메일 마케팅 접근법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나 당신의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메일 수신자는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받은 편지함에 낯선 사람으로 나타난다면, 그들은 당신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듣고 싶은지 모를 것이다.

네 이메일은 열리지도 않을 거야.

모르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십시오.

매우 중요한 정보가 새로운 오퍼뿐만 아니라 상단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레이아웃을 시도하면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형식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게 되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것은 당신의 소비자들이 당신의 메시지로부터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를 아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명절에는 대량으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피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축하하느라 바쁠 것이고 다시 일하러 갈 때까지 이메일을 확인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에는 예외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여기에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메일이나 기타 특정 이벤트와 관련된 이메일이 포함될 수 있다.

수동적이고 능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 피드백은 고객의 의견이나 제안과 같은 것을 의미한다.

반면에 독자들은 일반적으로 수동적인 피드백에 대해서도 알지 못한다.

이메일 메시지에서 클릭된 링크를 추적할 수 있는 많은 소프트웨어 도구가 있다.

때때로 당신의 서식을 바꿔서 좀 더 친밀한 느낌을 주도록 하라.

일반적으로 전자 메일 메시지에 HTML 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일반 텍스트 형식을 가끔 사용하십시오.

세심하게 쓰이면 디자인이 직설적이고 개인적이며 고객의 감성에 호소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을 매료시킬 수 있다.

이메일을 작성할 때 작업 전화를 포함하십시오.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은 받는 사람에게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직접 알려줘야 한다.

독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접속한 후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과 함께 명확한 링크를 포함시키시오.

때때로 이메일에 한 번 이상 행동에 대한 통화를 반복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머리글에 한 번, 이메일 끝에 한 번 포함시킬 수 있다.

비록 이것이 명백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캠페인 목록에 있는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는 것은 종종 간과되는 일이므로, 그들이 모두 정확한지 확인하라!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찾아 이메일을 다시 보내야 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것이다.

그렇게 하는 것은 시간 낭비야!

고객의 제한된 시간을 고려하여 전자 메일에 관련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반복적인 이메일이나 재미없는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대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나 친숙한 제품에 대한 새로운 사용과 같이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그들에게 제공하라.

전자 메일 메시지가 독자에게 개인 정보인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단순히 메시지 본문에 받는 사람의 이름을 넣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질 수 있다.

전자 메일 가입자에 대해 얻은 모든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가입자를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작은 그룹으로 구분하십시오.

이러한 서로 다른 그룹에 대해 다른 메시지를 만드십시오.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은 짧게 유지되어야 한다.

청중에게 간결하고 직접적으로 말하라.

이것은 당신이 구독자의 시간을 존중한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독자들이 당신의 전체 메시지를 읽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알아내도록 격려하기 위해 아마도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와 함께 당신의 이메일을 끝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필수적일 수 있다.

“스팸퍼”라고 속이는 것은 사업에 좋은 것이 아니며 그렇게 낙인찍히는 것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른 사용자가 목록에 등록한 후 즉시 확인 이메일을 보내 보십시오.

확인 이메일에 “예, 내 구독 확인” 및 “아니오, 구독 안 함” 링크가 있어야 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추가된 보안에 감사할 뿐만 아니라, 이것은 당신이 발송한 것이 스팸이 아님을 보여준다.

많은 기업들이 이메일 마케팅 방법을 이용하기 위해 절박하게 노력하고 있지만 성공으로 가는 길이 항상 완전히 명확한 것은 아니다.

성공적인 사업의 필수적인 부분은 인터넷 마케팅일 수 있다.

이러한 몇 가지 팁과 전략을 시도해보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곧 여러분 자신의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만들게 될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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