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머리 가꾸는 방법

건강한 머리 가꾸는 방법

건강한 머리 가꾸는 방법

좋은 소식은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잃어버린 머리카락을 재생시키고 더 이상의 탈모를 예방하기 위한 자연적인 해결책을 연구한다.

탈모에 시달리지 않으려면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스는 왜 탈모가 생기는지에 대한 큰 이유일 수 있고, 그것이 당신의 삶을 통제하고 있을 때, 당신의 탈모는 더 악화될 뿐이다.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을 알아내라.

샤워 루틴을 바꾸면 탈모를 줄일 수 있다.

거칠고 씩씩한 태도보다는 수건으로 가볍게 문지르며 머리를 말린다.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지 않는 것도 좋다.

헤어드라이어 사용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약한 불일 때만 사용해야 한다.

탈모를 예방하는 또 다른 방법은 손가락으로 두피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것이다.

마사지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가장 적은 것이 순환이 늘어난 것이다.

약 5분에서 10분 동안 두피에 손가락을 대고 문질러라.

이 마사지는 또한 머리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이고, 스트레스는 탈모에 기여할 수 있다.

탈모증상을 겪고 있다면 가발을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머리가 완전히 텅 비기 전에 원래 머리 색깔과 어울리는 가발을 골라라.

가발을 미리 살 때는 언제 가발이 실제로 필요할지에 대한 준비가 더 잘 될 것이다.

머리가 매우 젖은 상태에서 빗질을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젖은 모발에 손상을 입히기 쉽다.

머리를 말려서 빗을 때 까지 기다려라, 마른 머리를 빗는 것보다 훨씬 쉽게 빗을 수 있다.

아직 젖은 상태에서 빗질을 선택하면 머리카락이 손상될 수 있다.

머리카락이 젖었을 때는 빗지 마라.

부드러운 수건으로 머리카락의 과도한 수분을 제거한 후 완전히 건조시킨 후 칫솔질을 한다.

젖은 모낭은 쉽게 손상될 수 있다.

젖은 머리를 빗거나 빗으면 더 빨리 떨어질 것이다.

항우울제는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

이런 약의 성분들은 탈모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당신은 탈모를 일으키지 않는 약을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와 상의해서 복용하고 있는 약을 바꾸는 것에 대해 물어봐야 한다.

머리를 자르기 전에 가능한 한 두껍고 꽉 차 있어야 한다.

지나치게 자르면 머리카락이 약해질 수 있고 먼저 머리를 자라게 하는 것이 현명하다.

알로에 베라는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막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밤에 두피에 그 물질의 일부를 문지르면 된다.

알로에 베라에는 머리에 영양을 공급하는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을 튼튼하게 해준다.

또 두피에 마사지하면 모낭을 자극해 탈모를 줄여준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이유 때문에 당신의 삶과 최근의 과거를 분석하라.

예를 들어, 극도의 스트레스와 특정 약물은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

그 이유를 이해할 수 있다면 탈모를 멈출 수 있을지도 모른다.

모든 가능성을 생각해 보면, 많은 사람들이 머리를 다시 기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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